Recruit Inquiry

채용문의

홈아이콘 > 채용문의 > FAQ FAQ 아름다운 나눔과 소통이 가득한 더불어 사는 세상
자주하는 질문답변
질문 로그인정보를 입력했는데 로그인이 안 될 때

굿네이버스 채용시스템의 경우, 지원서 조회 및 수정은 서류전형 기간 내에만 가능하며 다음과 같은 항목으로 인증을 합니다. 해당 채용구분에 대하여, 입력하신 이메일 과 주민번호 앞 7자리 그리고 비밀번호로 일치하는 정보를 체크하게 됩니다. 3가지 중에 하나라도 일치하지 않을 때는 지원내역이 없다고 입력한 안내문구가 표시가 됩니다. 지원서 작성시에 작성하셨던,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 등이 일치해야 합니다. 제목과 같은 현상이 일어날때는 다음과 같이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1. 입사지원 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입사지원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야 하며,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는 경우 어떤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는지 잘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2. ‘비밀번호찾기’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단방향으로 저장이 되어 저희 운영자들도 알 수가 없습니다. 조회를 하시면 일치하는 정보가 있을 시에, 임의의 암호를 부여하여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게 됩니다.

이 두 가지 방식으로도 내역이 없다고 하실 때는 Q&A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질문 쿠키값이 수용되지 않았거나, 장시간 미입력으로 연결정보가 사라졌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 경우
굿네이버스 온라인 채용시스템의 경우, 쿠키(Cookie)라는 것을 통해서 인증을 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져 설정에 따라서는 쿠키가 인식이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럴 경우, 아래와 같은 절차로 해 보시기 바랍니다.
  • 1. 인터넷 브라우져 메뉴 중에 도구 > 인터넷옵션 클릭
  • 2. 보안탭 클릭
  • 3.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클릭
  • 4. 사이트 클릭
  • 5. 영역에 아래 2개의 웹사이트 추가
  • - https://recruit.goodneighbors.kr
  • - http://www.goodneighbors.kr
  • 6. 추가버튼 클릭
  • 7. 닫기 버튼 클릭
  • 8. 확인 버튼 클릭 후

위 절차를 다 끝냈으면 아래 절차 진행

  • 1. 인터넷 브라우져 메뉴 중에 도구 > 인터넷옵션 클릭
  • 2. 개인정보 탭 클릭
  • 3. 사이트 클릭
  • 4. 웹 사이트 주소(goodneighbors.kr) 기입
  • 5. 허용 버튼 클릭
  • 6. 확인 버튼 클릭
  • 7. 확인 버튼 클릭

위 절차를 다 하셨으면 아래 쿠키 및 임시파일 삭제 절차를 해 주세요.

  • 1. 인터넷 브라우져 메뉴 중에 도구 > 인터넷옵션 클릭
  • 2. 삭제... 버튼 클릭
  • 3. 파일삭제.. 버튼 클릭 ( 삭제하시겠습니까? 질문이 나오면 예를 클릭 )
  • 4. 쿠키삭제.. 버튼 클릭 ( 쿠키를 삭제하시겠습니까? 질문이 나오면 예를 클릭 )
  • 5. 닫기 버튼 클릭
  • 6. 확인 버튼 클릭

아래 그림처럼 표준시간대와 날짜와 시간이 맞는 지 확인하시고, 다르시면 아래와 같이해 보시길 바랍니다.

  • 1. 시간을 클릭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 2. 시간이 틀리시면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 3. 표준 시간대가 맞다면, 닫으시고, 틀리시면 표준시간대 변경을 클릭합니다.
  • 4. 표준시간대를 서울로 맞추시길 바랍니다.

그 후, 모든 브라우져를 다 닫고, 다시 브라우져를 실행하신 후에 http://www.goodneighbors.kr/intro/recruit/recruit_main.asp 로 접속하셔서 입사지원을 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 네 가지 절차를 하셨음에도 잘 되지 않을 경우, QnA를 통해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지원서 중간 저장 또는 제출 시에 잠재적 위험이 있는 Request.Form값을 발견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 경우

안녕하세요~ 굿네이버스 온라인 채용시스템 운영자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오류창이 뜨는 경우는 입사지원서 기입항목 안에 HTML[ < > ]태그를 삽입한 경우입니다.

  • 1. 오류창의 화면으로 오류가 발생한 글자에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 2. 오류가 발생한 원인은 2번 안에 글자처럼 HTML에 있습니다.
  • 2번 예시의 글처럼 html 태그를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그 부분을 제거 하시고, 중간 저장 또는 제출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3. 위와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는 이미지 하단의 빨간색 테두리 안의 설명과 같기 때문입니다.
  • 4. < > > 같은 형식을 찾아서 제거 후 저장하시면 오류가 발생하지 않을 겁니다.

위와 같이 HTML태그를 제거한 이후에도 유사한 오류가 발생하면, QnA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질문굿네이버스 채용시스템은 1280×1024 해상도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해상도에 따라 보여지는 화면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최적화된 해상도로 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컴퓨터의 사양에 따라 해상도가 조정이 되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