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uit Support

채용지원

홈아이콘 > 인재채용 > 채용절차 채용절차 꿈에 대한 도전과 세계를 향한 첫걸음의 시작
  • 서류전형
  • 필기시험
  • 1차면접
  • 논술시험
  • 프리젠테이션 면접 및 개별면접
  • 합격자 발표
 
    • 서류전형

      지원분야별 요구자격 충족 및 지원분야/
      직무의 적합성을 검토합니다.

    • 필기시험

      영어 및 기관이해 정도, 일반상식 수준과 지원분야 관련 지식 정도를 파악하기 위한 시험입니다.

    • 역량면접

      공통의 주제에 대한 문제해결 및 의사소통 능력을 평가합니다.

    • 논술시험

      제시된 주제에 대한 지식수준과 논리적
      사고를 평가하기 위한 시험입니다.

    • 프리젠테이션 면접

      특정주제에 대한 개인 발표를 통해 창의성 및 스피칭 스킬을 평가합니다.

    • 심층면접

      다대다 심층면접을 통해 지원자의 비전과 가치, 지원분야에 대한 역량을 종합적으로 검토하고 굿네이버스의 인재상에 부합하는 인재를 선발합니다.